본문 바로가기

우가카차 이야기

뻔뻔하게 돌아온다! 우가카차 마음속 바다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오늘은 트롯이지만.. 뭔가 가사가 와닿네요^^

 

사실 많이 방황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슬픈일도 있었고 슬럼프도 있었고 바쁜일도 있었습니다.

 

 

 

가게가 번창하진않았지만.. 사람한명을 더 쓰고 제가 총관리 실장이라는 중책을 맡고

정신없이 뛰어다니면서 지냈네요..

다시 활동 시작합니다.

 

 

하필이면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마음속 분노가 번창하긴하지만. 어쩔수없다고 생각해 가슴을 미친듯이 치기엔 너무아프고해서 살살쳐보네요..

크리스마스는 보내고 다시 활동할까했는데...

 

이 블로그를 만들게해주신 분이 협박아닌 강압아닌 사랑도 아닌 그냥 없앤 다는말에 하는건 아닙니다.

 

 

어느정도 소설도 윤곽이 들어났고 해서 글도 많이 쓸예정입니다..

자주 들여다 봐주세요...

 

뭐.. 와서 보시지 않는다고해서 경찰출동은 안하겠지만..제가 출동할수있습니다..ㅎ

그럼 즐거운 크리스마스..보내지마시지 보내세요.. 전 일만할겁니다!!

ㅎㅎ 그럼 즐겁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