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가볍게 맥주한잔 할 수 있는 짝태&노가리 노원점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퇴근 후 지인들과 함께 가볍게 한잔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몰비어 말고는 다른 대안이 딱히 생각나지 않아요. 

그럴 때는 가격이 저렴한 짝태&노가리에 다같이 방문하여 한잔씩 하곤 합니다.



노원에 있는 이곳은 7단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휴먼리빙텔 건물이며, 유명한 이오냉면과 같은 건물 입니다. 

전 여기와서 가끔 먹습니다.

혼자 갈때도 있고 지인들과 갈때도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저희가 맥주한잔 하고 둘러보니 많은 사람들이 가득가득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았어요. 대부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은 1000~3000원 까지 다양했고, 본격적으로 먹는 것들은 조금 가격이 세보였습니다. 친구들과 갔을 땐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시켜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노가리였나 학꽁치였다. 작고 귀엽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살도 오동통하게 쪘음요.ㅋㅋ



시원한 맥주한잔은 여름이나 겨울이나 엄청 땡기죠!!



다음은 문어다리를 주문했어요.

이것도 존 맛이더라고요. 나름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게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었네요. 

쫀쫀이를 구워줬는데 옛날 생각나고 괜찮았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한잔 할 수 있는 곳 찾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