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금정역 조개폭식 조개구이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당.^^

요즘 서울에서 지내다보니까 경기도 쪽에서 먹었던 음식들이 자꾸 생각나요.

전에 처음 먹어봤던 조개구이 무한리필이 생각나는데요.

임팩트가 강해서 그런가 머리속에 박혀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금정역앞에 위치한 조개폭식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저도 먹고싶지만 너무 멀어서 가기 힘드네요. 

가봤던 사진을 열어보면서 글을 쓰는 거죠. ㅎㅎ



금정역 근처에선 워낙 유명해서 평일 저녁에 좀 늦게가면 자리를 못잡아요. 

저희커플은 다행이도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에 조개폭식을 올려주면 서비스를 팍팍 준다는데.

지금은 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때 당시에 안올리고 지금 올리는 저는 해당사항이 없는거죠.

전 어차피 멀어서 가지도 못해요 ㅠㅠ  



조개폭식 메뉴판인데요. 기본금액으로 먹으면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어요. 17000원 이고 먹다보면 많이 먹으니 대자나 중자로 먹는것 보다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ㅎㅎ 



금정역 조개폭식은 당일배송이 아니면 장사를 접겠다고 하니 

믿을 수 있어요. 먹어보니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이유가 있는 것 아니겠어용?ㅋㅋ 

물론 사람많아도 맛이 없는데도 있습니다. 

(제 입맛에 안맞은 경우겠죠?)




안쪽에만 공간이 있는게 아니고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겨울에 가서 추워서 안쪽으로 들어왔는데 여름에는 밖에서 먹으면 시원하고 

좋겠어요.ㅎㅎ




조개폭식은 다양한 해물과 조개를 넉넉하게 주는데요.

특히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치즈가리비는 저는 먹을수가 없어요.ㅎㅎ

좋은건 여자친구에게 양보 했습니다.

물론 다른것들도 많은데요. 너무 타지않게 조심해서 드셔야하고 

저는 손이 디어서 몇일 고생한적도 있으니 장갑은 꼭꼭 기셔야해용 ㅎㅎ



이렇게 맛있게 구워먹고 나왔어요.

사실 조개 이름도 잘 모르고해서 자세하게 쓰진 못했는데요. ㅎㅎ 

이날 여친도 두번째라고 했는데 싱싱하니 잘먹었다네요.

저도 구이는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그런가 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금정역 조개폭식은 몇번 갔죠.


가끔 식상한 저녁식사말고 이렇게 색다른 외식정도 하는 건 좋은것 같아용^^

오늘은 왠지 생각나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