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제품리뷰

[바이크/안전용품] 오토바이 탈때 내손을 보호해주는 장갑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무지더워서 그런지 밖에 많은 바이크들이 있더군요...날씨도 더운데 냉방병 조심하시구요... 항상 너무 찬물은 드시지마세요 ㅎㅎ

전 그래서 배탈나서 3분을 고생했습니다 ㅋㅋㅋ

 

 오늘 소개 해드릴 포스팅은 저번 소개해드렸던 바이크 용품입니다.. 저번엔 무릎보호대 였지만 오늘은 바이크 장갑입니다. 각종 모래나 이물질을 보호해주고 넘어졌을때나 사고났을때 자기자신의 손을 보호해주는 보호장갑 ㅎㅎ

 언제나 항상 필수겠죠...ㅎㅎ 7년동안 가지고있던 마그마125를 보내고 새로운놈을 입양했습니다.

 2006년에 입양한 마그마125 이번엔 2006년식 야마하 시그너스x를 입양한 인연이 됬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앞으로 안전장비가 많이 필요할꺼같아서 ... 구매를 하게됬습니다 ㅎㅎ

 

 언제나 항상 안전장비는 필수니까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요몇일은 장비관련 바이크관련 포스팅을 할꺼갔습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gogogogo~~~

---------------------------------------------------------------------------------

 

 드디어 무릎보호대랑 같이 도착한 바이크 장갑입니다~ 역시 포장지를 뜯어봐야 실물을 알수있겠죠??? 그래서 뜯어볼력도 합니다 ....

바이크 장갑 택배비닐바이크 장갑 택배비닐

 

 

 그렇게 야하게 뜯긴 포장지 하지만 또 옷이란게 덥혀져 있네요 이런 ㅠㅠ 하나 더벗겨야한다는 귀차니즘이 저에게 들어오고있지만 그래도 제 손을 보호하기위해서 바이크 장갑을 오픈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바이크 장갑 2번째 비닐바이크 장갑 2번째 비닐

 

 

 

 그렇게 벗긴 바이크 장갑입니다..  손 마디마디 그리고 손등잇는곳도 프로텍터가 있군요~ 저렴한 제품이지만 손다치지말라고 이렇게 보호 텍터를 해주었네요 ㅎㅎ 그래도 나름 믿음이 갑니다.. ㅋㅋ  장갑끼고 누군가가 시비를 걸지말라는 마음이 간절해 지네요 ㅋㅋ

바이크 장갑 실물 정면바이크 장갑 실물 정면

 

 

 뒤집어봐서 손바닥은 나름 실망이긴하지만 도돌도돌 올라왔는 엠보싱이 있네요 나름 그립을 잡아주는거같은데 ㅎㅎ 조금 실망스럽긴합니다... 손바닥은 별로 보호 해주는거같진 않지만.... 그래도 볼부분엔 프라스틱이 데져있어서 조금은 덜다치겠네요 ㅎㅎ

바이크 장갑 반대로 뒤집어서바이크 장갑 반대로 뒤집어서

 

 

 바이크 장갑 착용한 모습입니다.. 부끄럽게 제수건하고 드라이기도 잠깐 출연하게되었네요...조금있어보이나요?ㅋㅋ

바이크장갑 착용 손등면바이크장갑 착용 손등면

 

 

 바이크 장갑 착용한 손바닥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손바닥쪽은 약간 실망스럽네요 ㅎㅎ

바이크장갑 착용 손바닥면바이크장갑 착용 손바닥면

 

 

구매후기

 

 저렴한 저가 안전장비인 바이크 장비입니다.. 사실 무릎보호대 와 장갑은 제가 옥x 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안전장비 입니다. 하지만 저렴하다고해서 제 기능못하는것도 아니니.. 구지 완전 비싼 고가 안정장비가 부담스럽거나 여유가 조금 모자르신분들은 잠시 임시로 구매해서 쓰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래서 구매하기 시작한거구요..

 

 왜냐면 저렴한 장비라도 있어야 제가 넘어지거나 불후의 사고라도 났을때 제몸을 조금이라도 보호해주기 때문입니다..

125cc 스쿠터를 타면서 뭐 그리 요란스럽게 하냐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글 에도 썻지만 안전장비는 50cc를 타도 필수이고 자전거를 타도 필수라고 생각하는 저라서 모든 탈것은 안전장비를 구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25cc 50cc 라고 안죽으라는법 없고 자전거라고 안죽는법 없으니 사고나서 후회하지말고 미리미리 안전장비를 구매해서

즐거운 라이딩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바이크는 가늘고~~ 길~~~~게 탑시다!!!

 

이상 우가카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