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제품리뷰

[파워라이저 유랑기] 문경의 유명 여행지 하늘을 나는 짚라인을 타다! - 불정자연 휴양림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그동안 개인사정으로인해 많은일이있었고 어머님이 젊은연세에 돌아가시는일이 발생하여 사실 블로그에 신경쓸 겨를이 없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사는게 많이 힘들었고 고비를 넘기는것도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앞으로 조금씩 블로그에 신경을 쓸려고합니다. 제가 우중충하게 있는건 저희 어머니께서도 바라는 부분이 아니시겠지요..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합니다..

 

-----------------------------------------------------------------------------------------------------------

파워라이저!! 문경짚라인에 가다!

 단두명이긴하지만 파워라이저 운영자님과 함께 문경의 유명한 짚라인을 타러왔습니다. 파워라이저 첫번째 유랑기의 여행지는 바로 문경이였기때문입니다. 전편에서도 문경세제를 가는 쾌거를 얻었습니다.(http://jeonghunstory.tistory.com/29<< 클릭하면 전편으로 가게됩니다.

짚라인은 긴 와이어줄로 몸에 안전장치를 착용하고 매달려 내리 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어쨌든 짚라인을 신나게 타러가볼까요?

 

 

 

짚라인 동의서짚라인 동의서

 짚나인타기전 무슨 동의서를 작성합니다.. 동의서라는 이야기에 겁을 덜컥 먹어보지만.. 그냥 형식적인 걸로 생각하고 그냥 웃으면서 지나가지만 속은 이미 까매졌을거 갔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하니까요..

 

 

 

짚라인 트럭탑승짚라인 트럭탑승

이걸타고 짚라인 정상으로 올라가봅니다. 벨트를 정검하고있습니다.. 사실 거짓말 조금 보태고 조금무서웠습니다.

 

 

 

짚라인 트럭탑승2짚라인 트럭탑승2

나름 여유를 부려보지만.. 여유를 부리기엔 표정이 너무 좋지않았습니다...이거 왠지 무서움에 벌벌떨었으니까요.. 괜찮다고 마음속으로 3000번을 외쳐보지만 긴장된 심장은 안정되지않았습니다.

 

 

 

짚라인 코스안내짚라인 코스안내

 드디어 1코스에 앞에 도착하자. 입담이 아주 좋으신 나중에 저를 깜짝 놀래킨 염규성 가이드님.. 마스크를 가린부분빼고 나머지 부분은 미남이셧습니다.

 

 

 

 

짚라인 1코스짚라인 1코스

 나름 웃으며 마스크를내리고 사진을 찍어보지만.. 표정이 어색하기만합니다.. 옆에 파워라이저 영자님은 눈을 감으며 자아기도를 하시는듯 합니다. " 여기는 집이다" "여기는 짚라인이아니다" ㅋㅋ

 

 

짚라인 가이드짚라인 가이드

 염규성 가이드님이 동료는 버릴려고 하고있는모습을 저희에게 알려주십니다.. 떨고있는 다른 가이드분의 마음이 왠지모르게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짚라인 출발짚라인 출발

처음으로 첫발을 내딛는 저.. 몸이 굳어있어요 겁에 질려있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우린 무적의 파워라이저 人 이니까요.

 

 

 

 

짚라인 탑승중짚라인 탑승중

 두번째코스도 몸이 굳어있네요 아직 마음의 안정이 되질않았나봐요 이럴땐 안정이 되는 꽃등심을 먹어야하는데 제가 등신 같아요..

 

 

 

짚라인 탑승중3짚라인 탑승중3

가이드분이 꼬마아이를 데리고 오는 모습... 아 저꼬마아이도 저렇게 잘타는데 내일모래면 서른이되는 제가 작아져요 한심스러워요..

 

 

 

짚라인 뒤로짚라인 뒤로

적응도 아직 되지않았는데 뒤로타는.. 저코스.. 하지만 보이지않으니 무섭진않습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저에겐 눈감는 스킬이 있으니까요..

 

 

 

짚라인 뒤로2짚라인 뒤로2

멀리 멀리 날아가는 짚라인  그래도 방긋 웃는거같아요.. 그냥 그렇게 생각해주세요~

 

 

 

 

짚라인 날개짓짚라인 날개짓

이제 어느정도 적응이되었어요 사실 처음이무섭지 4코스정도 되면 전혀 무섭지않아요.. 그..그런데 다리는 왜 떨리는걸까요? 이제 두손을 놓고 타요~

 

 

 

짚라인 염규성 가이드님짚라인 염규성 가이드님

멋진 여유를 부리면서 오시는 염규성 가이드님.. 저도 저렇게 하고싶어요 ㅋㅋ

 

 

짚라인 단체사진짚라인 단체사진

6코스에서 단체사진을 찍어봅니다.. 이정도되면 거의 중수급은 될꺼라고 생각해요 저의 멋진 스마일이 하얀세상을 더럽히지만.. 용서해주실꺼예요

 

 

 

짚라인 탑승4짚라인 탑승4

크윽! 드디어!! 웃고있어요 ㅎㅎ 재미있어요 사실 저코스는 숲이 울창해서.. 마음껏 소리지르고싶어요.. 저는 악을 질렸어요 악이받쳤나봐요~ ㅋㅋ

 

 

짚라인 마지막코스짚라인 마지막코스

마지막코스예요 9코스 저게 제일 길고 제일 익스트림 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무섭지않았어요 나중되니 즐겁다고 했습니다 ㅎㅎ

 

 

짚라인 누워타다짚라인 누워타다

이젠 누워타는 우가카차 .. 이젠 내집처럼 편한합니다.. 이건 완전 제스타일인거같아요.. 눈이랑 하나된거같아요.. 제 보는눈 말구여~

 

 

 

짚라인 막샷짚라인 막샷

마지막은 저의 파이팅한 손짓을 해봅니다. 즐거웠어요 스트레스 풀기는 정말 좋더라구요.. 이제 짚라인과 하나가 되는거같아요..

 

 

짚라인 묘기짚라인 묘기

염규성 가이드님의 회전회오리샷 !! 저런기술은 일반사람들은 못한다고 합니다.. 숙련된 혹은 직원분들만 가능하다고 이야기하셧습니다.

 

 

짚라인 수료증짚라인 수료증

짚라인을 마치고 수료증을 받았어요 용기있게 탔다 뭐 이런건지 ㅎㅎㅎ

 

 

 

가이드님 파워라이저 타는모습가이드님 파워라이저 타는모습

마스크위로 미남이신 염규성 가이드님  제가 깜짝놀란건 바로 외모도아니고 입담도 아니고 파워라이저 5분만에 저렇게 타는모습이 깜짝놀라 맨붕이 왔습니다. 원래 타던것마냥 잘타시는모습을보고 참 흐뭇했죠 저는 잘못타지만 ㅎㅎ

 

 

 

서포터즈명함 증정사진서포터즈명함 증정사진

 짚라인을 타러오신분께 파워라이저에 대한 장점을 소개했구 명함도 돌렸습니다. 서포터즈명함입니다 ㅎㅎ

 

 

파워라이저 체험파워라이저 체험

 시승식 비스무리하게 짚라인 트럭앞에서 짚라인을 타러오신분께 체험도 해드렸습니다. 동호회원으로써 같이 타는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니까요^^

 

 

파워라이저 체험2파워라이저 체험2

이젠 혼자걸으시는 분!^^ 누구나 5분만에 파워라이저를 타고 걸으실수있어요 ^^

 

 

마지막샷마지막샷

 마지막은 짚라인 수료증과 짚라인 열쇠고리 사진입니다 ^^ 사실 무지 재미있었고 다음에 여자친구와 친구들과 함께오면 재미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ㅎㅎ

 

하늘을 날다 짚라인 후기.

 

가슴이 답답하고 뭔가 덩어리가 찬기분을 잔뜩 산에 뿌리고온 기분이였습니다. 뭔가 소리지른것처럼 시원하고 가슴과 코구녕이 뻥뚤리는 느낌이였습니다.

 

누군가의 힐링이 필요한것처럼 짚라인을하면 정말 스트레스가 뻥뚤립니다. 물론 다리도 후달거리긴 했고 겁도 나기도했지만.  바닥에서 다리를 때면 경험해보지못한 새로운 세상이펼쳐지는듯 했습니다..

 

짚라인도 타고 문경세제도 오고 파워라이저와 함께하는 유랑기  참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짚라인 http://www.zipline.co.kr/ 

경상북도 문경시 불정동 산 64 불정자연 휴양림

문의 1588-5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