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제품리뷰

[바이크/안전장비] 라이딩 필수 안전용품 무릎보호대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하죠... ㅠㅠ 저도 살고싶어 이것저것해보니 포스팅할 시간이 없고 메모만 줄창하다가 이제와서 써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하기 까지 하니.. 아무래도 장마가 올려고 하다보니... 제가 장마신과 쇼부를 볼려고해도 도저히 만나주질않네요... 결국엔 비맞고 돌아다녀야하나...하..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바로 ... 여름철에 안전한 바이크 라이딩을 위해서 본인의 무릎을 보호해줄 바이크 무릎보호대를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바이크나 자전거나 파워라이저나 두발을 높이 혹은 두발이 땅에 안다는 취미거리는 무릎보호대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제 제품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 가보도록 해요^^;;

---------------------------------------------------------------------------------

 

 

바이크 무릎보호대 택배박스바이크 무릎보호대 택배박스

 드디어 저에게 도착한  바이크 무릎보호대... 저의 무릎을 다치지않게 보호해주는 보호대 뜯기 전부터 두근두근 해봅니다. 항상 택배 Box 뜯을 때면 항상 기분이 좋지요 어차피 내돈 내고 산건데 말이죠..

 

 

바이크 무릎보호대 박스안바이크 무릎보호대 박스안

짜잔 음... 덩그러니 바이크 무릎보호대만 겨우(?)들어가있네요 ㅎㅎ 그래도 괜찮습니다..

 

 

바이크 무릎보호대 그물망1바이크 무릎보호대 그물망1

살며시 꺼낸 바이크 무릎보호대 정면 모습입니다 사실 무릎보호대 고가도 많지만.. 저같은 영세 라이더에겐 이정도도 충분히 제무릎을 보호할수 있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든든하네요 ^^

 

 

바이크 무릎보호대 그물망2바이크 무릎보호대 그물망2

바이크 무릎보호대 뒷면 까진모습 별볼일없죠 ㅎㅎ

 

 

 

 

바이크 무릎보호대 생얼바이크 무릎보호대 생얼

바이크 무릎보호대의 그물망을 벗고 알몸(*^^*) 으로 뱃겨봤습니다.. 실 하네요 ㅎㅎ  검은 바탕에 밴드로 휘감는 방식입니다.

 

 

 

바이큰 무릎보호대 관절바이큰 무릎보호대 관절

관절식 분리형 바이크 무릎보호대 입니다. 무릎을 굽히기가 아주 수월하겠죵 ㅎㅎ 이정도로 벌려지는거같습니다.

 

 

 

바이크 무릎보호대 밴드바이크 무릎보호대 밴드

다리를 휘감는 바이크 무릎보호대 밴드입니다. 밴드가 상당히 긴편입니다.

 

 

바이크 무릎보호대 착용바이크 무릎보호대 착용

바이크 무릎보호대를 착용샷입니다. 이런식으로 착용해시면 되겠습니다.

 

 

구매후기.

 

뭐든 탈것 들은 안전장비가 중요합니다. 자전거를 타더라도 안전하게 하기위해 헬멧 장갑 LED라이트 등등 필요하듯이

바이크같은 빠른 속력으로 달리는 탈것이라면 안전을 위해서는 필요한 무릎보호대 입니다.

물론 이건 한 일부분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바이크용품을 하나하나 포스팅할계획입니다.

나의 생명을 지켜주는 혹은 내몸을 덜 다치게 해주는 안전용품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즐거운 라이딩 하세요 ...^^ 이상 우가카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