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야식 닭발배달 전문점 수원닭발 인계동닭발로 유명한 화계신닭발에서 24시간 배달 시켜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너무 오랫만에 블로그를 하니 무슨 말 부터 써야할지 고민이 되는군요.

어느덧 2018년이 되었고, 눈이 내리고 얼어붙은 도로를 거닐던 겨울이 지나고 아지랑이가 피어나는 봄 날씨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2018년도에는 더욱 잘 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면서 늦은 새해인사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늦은 새해인사로 염치없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이제라도 열심히 해보겠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원래 블로그 목적이 맛집 블로그인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많은 분들께 좋은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닭발집 하면 제 블로그에서 몇번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늘 새벽에만 배달을 하죠. 낮에 일을 하고 저녁에 쉬시는 분들에게 맛있는 닭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흔하지만 밤에 일하고 낮에 쉬는 분들에게는 닭발을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음식이 되어버렸습니다.

 

특히 수원이라는 지역은 특성상 야간에 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유는 바로 삼성전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수원전지역에 분포 되어있는 삼성직원분들은 낮에 끝나기도 하지만 아침에 퇴근하는 분들이 많아 퇴근하고 한잔하고 싶거나 배고플 때 음식을 시켜먹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24시간 배달음식점 유무는 참 중요(?)하죠.

저도 야간 근무자이기 때문에 낮에 먹을 수 있는 닭발집을 어플에서 찾다가 우연히 발견된 수원닭발 맛집이 있어 이렇게 정보를 드릴려고 글을 오랫만에 쓰고 있습니다.  

 

 

 

배달을 주문하니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서 와서 그런가 4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함께 온 봉투를 찍었어야 했는데...배고픈 바람에 그건 신경쓸 틈이... 오전 11시에 혹시나 하고 시켜봤는데 정말로 배달이 올줄은.... 우리같은 사람들을 위해 24시간 음식점이 존재하구나 하고 감탄했습니다.

 

배달음식이라고 해서 지저분 하지 않고 깔끔하게 용기에 배달이 왔습니다.

 

 

배달의민족 우수업소에게만 주는 마크...전국상위1%

그만큼 믿을만하다는 건지... 괜히 기대한 만큼 맛이 없을까봐 조금은 걱정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닭발 전문가를 자청하는 사람이다보니 닭발 포장부터 뜯었습니다. 그런데...윤기가 자르르 흐를 정도로 맛나보이고 적당한 불향으로 입속에 침이 가득하게 만들더군요. 그래서 얼렁 먹어야겠다고 생각해 다른 포장도 뜯기 시작했습니다.

 

 

부드럽게 잘 만들어진 계란찜! 드디어 먹을 준비를 완료 한거죵

 

 

제가 닭발을 어마어마하게 많이 먹기도 했었고, 닭발집에서 일한 경험이 있어 닭발의 부드러움과 익힘을 어느정도는 파악이 가능합니다. 쫄깃한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해봤는데... 제가 일했던 닭발브랜드 보다 더 쫄깃하고 매콤한게 인상적이었습니다. 

 

 

계란찜도 조금은 싱거울 줄 알았는데, 간이 딱 베었고, 부드러워서 매운맛을 융화시키기 좋았습니다.

 

 

이렇게 한끼식사가 준비가 되었네요.

 

 

수원야식 전문점 화계 신닭발에서는 셀프알밥과 셀프참치마요주먹밥을 주문할 수 있었지만, 개인적인 취향이 독특해서 저는 김가루와 밥만 달라고 했습니다.

 

 

오랫만에 닭발 먹을 생각에 기쁜 젓가락..

 

 

그리고 마지막으로 황도는 화계신닭발이 배달의 민족 우수업소로 선정된 기념으로 서비스로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어떤 메뉴를 주문하면 서비스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서 메뉴판도 올려놓을게요.

 

수원 24시 닭발 배달 전문점 인계동닭발 화계신닭발이 궁금하시다면

 

031-256-0099

주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