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제품리뷰

[자세교정방석]척추까지 교정시켜주는 임산부 방석 밸런스닥터+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요즘 식욕이 왕성한 것 같아요. 매일 야식과 폭식으로 인해 30살도 안되었는데 똥배가 장난이 아닙니다. ㅠㅠ 하지만 운동하기에는 아직 좀 여러면에서 부족하구요. 뭐라도 해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그렇다보니 허리가 너무 아픈거예요. 매일 컴퓨터의자에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자꾸 허리를 숙이면서 일하게 되면서 척추자체가 꾸부정하고 그러다보니 회사사람들이 제 등이 자꾸 굽어 보인다고 하네요.

 

저를 자주보는 여자친구도 제가 허리가 펴지지 않아서 굽어보인다고 허리좀피고 일하라고 해요. 운동을 할까 고민하고 회사사람들과 같이 상의하다가 자세교정방석을 단체로 구매 하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회사에서 하루에 반나절은 컴퓨터 의자에 앉아서 근무를 하는데 앉아서라도 척추가 고정이 되고 등이 펴진 상태로 일을 한다면 허리가 아픈게 좋아지지 않을까 얘기했더니 회사사람들도 같은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어서 단체로 구매 하기로 했는데요.

 

 

 

방석을 단체로 구매하려고 하니 종류가 워낙 많아서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자세교정방석 자체가 여자들과 임산부를 위해서 만들어진것이 많아서 남자인 저는 심혈을 기울릴 수 밖에 없었어요. 물론 저희 회사에서 척추교정방석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대부분 여자이기 때문에 제가 걸림돌이 될수밖에 없었어요.ㅠㅠ

 

그래도 시간날때면 교정방석을 계속 찾아봤는데요. 신제품으로 새로나온 밸런스닥터+ 라는 자세교정방석을 우연히 봤는데 품평도 괜찮고 남자인 제가 써도 좋을 것 같아서 회사사람들께 추천했어요. 동료들도 사이트 들어가서 보더니 괜찮을거 같다고 해서 단체로 10개를 구매 했습니다.

 

 

밸런스닥터+의 교정방석은 가운데 뻥 뚫려 있었습니다. 사실 방석이 어떤식으로 만들었는지는 모르죠. 제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이겠죠.ㅎㅎ 그래도 과학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앉기만해도 허리아픈것이 다 낳을 것 같아요.ㅎㅎ

 

 

겉에 상표지를 보니 척추가 좋지 않고 매일 앉아서 근무하는 사무직 그리고 임산부 등등 배가 많이 나오고 허리가 좋지 않으신 분들을 위주로 만든 것 같아요. 꼭 여성의 입장으로 만들지 않고 성별 상관없이 만들어졌다는 것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터넷에 자세교정방석을 알아볼때 여성전용이라고 많이 적혀 있는 방석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남자인 저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아요.ㅎㅎ

 

 

자세교정방석 밸런스닥터+는 사은품도 나눠주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자가 방석을 쓰는 비중 보다 여성이 많다보니 생리대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상당히 부끄러웠습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가그린이 맘에 들었는데요. 사은품도 실용적인걸로 제공해 주었다고 회사동료들도 좋아 하네요.ㅎㅎ

 

 

자세교정방석 밸런스닥터+는 동그란 모습이기보다는 약간 타원형? 같은 모습이예요. 가운데는 구멍이 뻥뚤려서 앉았을때 엉덩이를 잡아주는 역활을 하는 것 같습니다. 특허까지 되어 있으니 의학적으로 몸에 도움이 조금 되겠죠?ㅎㅎ

 

 

 

제가 실제로 앉는 의자입니다.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지 않아서 더러운 휴지통이 보이네요.ㅠㅠ 어쨌든 간이의자에 놓았을때는 조금 의자가 크다고 생각했는데 컴퓨터의자에 놓으니 딱 맞는 사이즈 에요. 혹시나 하고 걱정했었는데 그럴필요가 없어졌네요.ㅎㅎ

 

 

척추교정방석에 앉자 마자 허리가 쭉 펴집니다. 굽어있던 등이 펴지니 시원하기도 하고 뭔가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평소에 집에서는 의자에 얇은 방석을 깔았었는데 쿠션이 비교도  할 수 없어요.ㅎㅎ 이렇게 배가 나온저도 좋은데 임산부인 분들에게는 더 척추교정이 잘될 것 같습니다.

 

 

매일 등이 굽어있는 상태로 일을 하고 축 처져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골반에 통증이 오더라구요. 일시적인 현상이었는데요. 항상 부정확한 자세로 있다가 갑자기 딱 고정이 되다보니 그런 것 같더라구요. 물론 하루가 더 지나니 그런 증상은 없어졌구요. 아무래도 자리를 잡으려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ㅎㅎ

 

직장생활하면서 운동 할 시간도 없고 매일 척추가 굽어있는 상태로 일을 하다보니 허리를 피려고 하면 통증이 와서 아프고 배가 많이 나오니 콕콕 쑤시는 것이 많았는데 척추교정방석 밸런스닥터를 몇일 사용해보니 등이 많이 펴졌고 허리통증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저같은 사무직에서 일하는 사람도 좋지만 배가 많이 나온 임산부나 척추가 좋지않으신분 허리가 좋지 않으신분에게는 상당히 효과를 볼 것 같습니다. ㅎㅎ

 

자세하게 자세교정방석 밸런스닥터를 알아보실려면 이곳으로 가셔서 한번 둘러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http://www.ep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