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수원] 아침에 급하게간 수원인계동큰집설렁탕집

안녕하세요^^우가카차입니다
오늘은 설렁탕집을 후기로 남겨보겠습니다 ^^

pc방에서 나와 급배고파서 인계동까지 찾아가 둘러보게되었죠!

근데 항상 다니던길목에 있는 설렁탕24시간하는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점수를 로 채점을 해본다면 ★다섯개 만점에

 

맛은 ★★★★

서비스는 ★★★

분위기는 ★★★

가격은 ★★★

입니다.

 

사진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

 

 

처음간 큰집설렁탕전문점 24시간영업점이라

쉽게 가서 먹을수있어서 참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은 돌솥은 말그대로 밥이 돌솥에 나와 다먹고 물을부어 누릉지까지 먹을수있습니다^^

그래서 8000원인듯싶네요

 

 

요즘 중요한 원산지 표기입니다 대부분 국내산과 호주산을 많이 사용합니다 ^^

그래서 그런지 안심하고 먹을수있네요^^

 

 

갈비찜과 도가니탕 꼬리곰탕도 큼지막하게 써서 판다고 되어있네요 ^^

 

참 훈훈합니다 헌혈증서를 가지고 오시면 설렁탕 1그릇 공짜!!! ㅎㅎ

 

무랑 김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입맛에 .... 

 

........

 

밑에그림이 바로 돌솥밥입니다 밥을 떠서 국에 말으면

 돌솥에 물을부어서 누릉지를 드셔도 됩니다^^

 

 

양념을 풀어해친 설렁탕입니다 아주 먹음직스럽죠??^^

 

 항상 제상에 빠지지않는 청하^^ 한잔 따라줍니다^^

 

크~한잔하실래예?ㅎㅎ

저는 한잔하겠습니다^^

 

 크으~한잔하고 국밥을 한술떠서 입속으로~ ㅎㅎ

 

자~ 깨끗하게 맛있게 설렁탕을 흡입하였습니다^^

배가 든든하네요^^

저처럼 야간일을 마친 분들한텐 꽤 괜찮은 설렁탕인듯

이곳이 맛집이라는거보단.

그래도 24시간을 하고있기때문에 아무때나 가서

배를 채울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포스팅 잘보셧나요^^

오늘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바랍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PS.입속의 즐거움을 찾아서 떠나는

우가카차였습니다

 

큰집돌솥설렁탕

전화031-234-2700

수원 팔달구 인계동 1034-12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