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가카차 이야기

인천 1인 코인노래방 2인 논현동 동전노래방 K팝스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그나마 무더운 날씨가 조금은 선선한 날씨로 바뀐다고 하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너무 더워 몸이 녹아내릴 지경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길거리를 걸으며 땀을 생산하고 있어요. 

94년 이후에 발생한 가장 무더운 날씨라고 하는데, 올해는 정말 어마어마 하게 힘들었습니다. 


참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한다고 말만 많이 한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꾸준히 한다는 말 밖에 못하는 제 자신이 밉습니다. 


어제 제가 1인 노래방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논현동 동전노래방 K팝스타를 다녀왔습니다. 


고딩 때 정말 돈이 별로 없어 친구들과 오락실에 있는 동전노래방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그 때 가격이 1곡당 500원인가 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한 부스에 4명이 들어가 노래를 불렀던 기억을 추억하면서 혼자 즐기고 왔습니다. 

사실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장 필요한 노래시설은 1인 혹은 2인 노래방이 아닌가 싶습니다. 


회사일로, 가정일로, 친구와 타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인간은 쌓여있던 것들을 풀 공간이 필요한데, 룸 노래방의 경우 시간당 이용하는 시간이 너무 길며 가격또한 높기 때문에 혼자 가는 것이 부담스럽습니다. 그렇다고 굳이 노래를 부르러 오락실을 찾아다니는 것도 그렇고요. 


그래서 요즘은 동전노래방이라는 것이 생겼습니다. 

혼자가서 마음껏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그런 곳이 많이지고 있는 추세더라고요.


저도 어제 일이 있어 인천을 가게 되었는데, 시간이 조금 남아 쌓여있는 스트레스도 풀견 코인노래방을 가보기로 했어요.


인천 논현동 제일프라자인천 논현동 제일프라자


논현동(호구포역)에 있는 제일프라자 4층에 있는 코인노래연습장. 처음 가보는 곳에 가슴이 두근두근 합니당 ㅎㅎ


K팝스타 이용수칙K팝스타 이용수칙


노래방에 들어가보니 이용수칙이 있습니다. 

저도 담배를 피게 생겼는지 절대 금연이라고 사장님이 신신당부하시더라고요. 

학생들이 주로 담배를 핀다던데 절대 금연!! 별로 흡연실이 있다고 하니 거기를 이용하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바닥에 침뱉기 없음 ㅎㅎ 닦기가 힘들다네요. 

내 꺼 아니라고 막다루면 안되겠죠?


K팝스타 전경K팝스타 전경


카카오 캐릭터인가 ㅎㅎ 

라인캐릭인가 조금은 햇갈리지만 

귀여운 이모티콘들이 카운터쪽에서 자리잡고 있네요.



K팝스타 동전노래방 전경2K팝스타 동전노래방 전경2


과자들도 있어서 요깃거리 할 수 있어요 ㅎㅎ

친구들과 장시간 이용할 때 배고픔을 달래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K팝스타 노래방 부스K팝스타 노래방 부스






코인노래방 K팝스타를 처음 방문하자마자 놀랜건 각종 캐릭이 예쁘게 나를 반겨주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원래 부스노래방은 아무것도 없고 색상만 입혀있기 마련인데 이렇게 디자인이 되어있으니 좀더 친숙하게 다가 오는 것 같아요.

분위기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최신 태진노래방은 뭔게 세련되 보이면서 기능들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최신식의 기계를 경험해볼 수 있었네요. 



부스안에는 현란한 일러스트를 볼 수 있었어요. 

벽면에 아무것도 없으면 삭막하기 마련인데 부스안에도 이렇게 디자인이 되어있으니 당연히 친구들 혹은 여자친구와 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 같아요.

만난지 얼마 안된 연인끼리 오면 이야기 거리도 생기고 데이트를 제대로 할 수 있을것만 같네요.



혼자 노래부르고 싶을 때 이 K팝스타 동전노래방에서 혼자 누구 눈치보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인천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부러울 뿐이에요. 물론 서울에도 동전노래방이 있다는 걸 검색해서 알았지만, 분위기는 좀 다른 것 같더라고요. 




1인 노래방 2인 노래방이 많이 생겨 혼자서도 노래 연습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게 좋았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해도 누구 눈치 안보고 신나게 부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자신감 상승 요인이 되죠.

그리고 앞으로 노래 경연대회, 이벤트 등을 많이 만들 생각이라고 하니 음악에 관심있는 10대분들에게 아주 좋은 놀이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전 나이가 많아 경연대회는 참석 하지 못해도 혼자 노래 부르고 싶을 때 논현동 동전노래방 K팝스타를 자주 올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사운드도 좋고 음질도 괜찮았습니다. 동영상 녹화도 해봤는데, 아주 음색이 또렷하게 들렸어요. 

문제라면 제 발음의 문제가 조금 ㅠㅠ 있는 것 같아요. 


나중엔 여친이랑 한번 가야될 것 같아요. ㅎㅎㅎ 고백하러요.




인천 호구포역에서 5분거리 정도 됩니다.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아서 검색해도 잘 안나온다고 하여 주소 올려드릴게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36-1 제일프라자 4층 


그리고 제가 부른 노래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부끄러워용.





싸이 - 챔피언 1편



싸이 - 챔피언 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