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가카차 이야기

슈돌핫도그 보는 제가 배부르네요.^^

 

지난 주말은 비도 오고 날도 덥고 해서

오랜만에 외출 자제하고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밀린 드라마도 보고

 청소도 하며 지냈는데요,

우연히 보게 된 로희 양 슈돌핫도그

먹방을 본 후 심장어택을 당했습니다ㅎㅎ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랜만에 본 거였는데

이렇게 엄마 미소 지으며 보게 될 줄은 정말 몰랐네요. ^^

 

 

 

유아 자동차 오너가 된 로희 양!

아빠 기태영 씨가 특별히 딸을 위해

은박지를 이용하여 블링블링 자가용으로

만들어주셨는데요, 이렇게 예쁘게

꾸몄으니 드라이브를 즐겨봐야겠죠?

 

밖에서 아빠와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며

지나가는 언니들에게 인사를 하는

귀여운 로희 양! ^^

 

 

 

앞만 보며 질주하던 로희 양 앞에

참을 수 없는 유혹의 장소가 나타났으니...

바로 쏭스핫도그 !!!

 

아빠와 함께 시선을 뺏겨버린 후

고민할 것 없이 자동차를 옆에 주차한 후

가게 안으로 슝!!! 들어가서 시작된

로희 양과 기태영 씨의 슈돌핫도그 먹방!

... 이때부터 진짜 보는 제가

배부르게 느껴질 정도로 맛있게 먹더군요ㅎㅎㅎ

 

 

 

 

아빠와 함께 슈돌핫도그 먹방을 위하여

자리를 잡고 기다리던 중 드디어 도착한 핫도그!

그나저나... 방송 볼 땐 전체로 봐서 

못 느꼈는데.. 사진으로 보니

3갈레 헤어스타일 귀엽네요ㅎㅎ

 

아빠의 도움으로 처음에는 작게 잘라서

시식을 하였는데... 맛있었는지

 

바로 돌변을 하게 되는데요... ㅎㅎㅎ

 

 

마치 갈비 먹듯이 들고 핫도그를

먹기 시작하는 로희 양!

정말 자막 그대로 맛있는 갈비 먹는 것처럼

야무지게 뜯어 먹기 시작하더라고요ㅎㅎ

아이들 입맛은 솔직하다고 하는데

정말 로희 양 입맛에 딱이었던 거 같아요.

옆에서 아빠 기태영 씨도 정말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

 

 

 

맛있게 먹던 중 로희 양의 시선에 들어온

아빠의 케첩 뿌려 먹는 모습!!!

잠시 먹방을 멈추고 그 모습을 뚫어지게

바라보더라고요ㅎㅎㅎ

그리고 아빠가 맛있게 한입 한 후

로희 양도 케첩을 뿌려서 먹기 시작하는데

그전보다 훨씬 만족하면서

먹는 것을 보니 진짜 귀여웠어요. ^^

 

 

 

비록... 슈돌핫도그 먹방하다가...

입가에 빨간 점이 찍혀버렸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 "그것이 뭐가 중한디~"

포스로 맛있게 먹더라고요. ^^

저도 방송 본 후 너무 생각나서

동네 쏭스 가서 바로 먹었는데...

앞으로 새로운 먹방 요정 로희 양이

즐겨 먹는 음식들 체크해둬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