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절 어린이선물 색칠공부 할 수 있는 모션펜키즈 조카선물로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우가카차 입니다. 

오늘은 제법 날씨가 풀린 듯 합니다. 이제 명절 설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부터 떠나시는 분도 계시지만 보통 내일부터 귀경길이 시작될 텐데 운전하여 고향을 내려가시는 분들께서는 안전운전하여 무사히 고향에 도착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리뷰는 명절 어린이선물로 괜찮은 제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저도 조카가 있어 조카에게 줄 선물을 찾다가 발견한 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반응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날이 IT기기가 발전하는 만큼 그에 맞춰 나온 제품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션펜키즈라는 터치펜으로 태블릿 또는 아이패드나 아이폰 같은 제품에 사용하는 정전식 액정 펜입니다. 



모션펜키즈는 일반 펜과 다르게 호버링 기술을 채택 하고 있는데요. 호버링이란 액정에 펜이 직접 터치 하지 않고 일정 거리에서 떠있는 것만으로도 반응하는 기능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5~7살 아이들에게는 더욱 재미나게 펜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줄 것 같습니다. 금방 실증이 나지 않게 더 오래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가르쳐 줄 수 있다는 것이 좋은 점 같습니다.



여러 모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모션펜키즈는 별도의 배터리나, 블루투스 연결이 필요없고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라 실용적입니다. 양 면으로 굵은면 얇은 면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설정만 한다면 두꺼운 부분을 지우개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이 부분은 확인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네임펜과 비교했을 때 크기는 얼마 차이나지 않아 아이들이 손에 쥐고 색칠놀이를 하는데 큰 부담이 없는 크기 입니다.



물론 성인들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제품을 개발한 와이드벤티지는 제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앱도 출시한 상황입니다. 아이들이 신비한 인체 속을 들여다 볼 수 있고 공부도 할 수 있는 앱을 개발하며, 호버링으로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이 있는 색칠 공부도 할 수 있어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저도 조카와 한번 해봤는데요. 7살 된 조카는 꽤 재미났는지 태블릿을 안주는 바람에 좀 고생했습니다.



와이드벤티지에서 출시한 앱은 안드로이드 OS, IOS OS 모두 사용이 가능하지만, 모션펜이 현재 적용이 잘 되어있는 OS가 IOS라고 하니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가지고 계신 부모님에게는 더욱 좋은 정보가 아닐까 합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젠가를 해봤는데요.



모션 하나만 가지고도 옆으로 돌리고 위로 올려서 젠가 게임을 할 수 있었어요. 30대 남자 입장에서도 1시간동안 놓질 않았다는 후문이 생길정도로 재미가 있다는 거을 느꼈습니다.



아직 한 아이의 부모가 아니라도, 조카바보 분들에게 조카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션펜키즈. 색칠공부 함께 하면서 조카의 애정을 듬뿍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누나나 형 한테도 칭찬받을 수 있어요. 그래야 누나&형이 잘해주거나 용돈이라도 주지 않을까요? 


명절 어린이선물로 색칠공부도 하고 창의력도 쑥쑥 올라가는 모션펜키즈 조카에게 선물해보세요. 물론 자제분이 있다면 더 좋고요.